메뉴
카트0
작성자 GMZ.(ip:)
작성일 2021-01-13 15:41:13
조회 7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건망증gmz 입니다.
우선 제품 이상이 있는 상품을 받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핫트랙스 구매내역에 (카드영수증) 이 있으시다면 해당 매장에 가서 얘기하시고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매장 방문시 반드시 구매내역이 있어야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ㅜ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비밀댓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 테이프에 문제가 있어요. 2**** 2021-01-13 09:47:38 마스킹테이프 THE MEMO
안녕하세요 고객님^^ GMZ. 2021-01-13 15:41:1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